포케몬 고, 80여종 포켓몬 추가 예정

2017년 02월 16일 11시 30분 47초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혁신을 이어가는 Pokémon G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Pokémon GO'에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한국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비디오게임(콘솔게임)에서 ‘포켓몬스터 금’,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만날 수 있었던 포켓몬이 공개되며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가 포함된다.

 


 

또한 게임 내 기능과 함께 새로운 진화 아이템, 포켓몬의 움직임을 늦추는 나나열매와 사냥에 성공했을 때 사탕의 양을 두배로 늘리는 파인열매 등을 추가하여 플레이어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밖에 모자, 셔츠, 바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의상용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언틱 존 행크(John Hanke) 대표는 “전 세계에서 즐기는 Pokémon GO 트레이너들을 위해 나이언틱은 포켓몬 추가와 업데이트에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Pokémon GO의 플레이 기능과, 인게임 및 라이브 이벤트 등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okémon GO 업데이트 관련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