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함대 전투 '강철소녀' 구글 정식 출시

2017년 02월 09일 14시 34분 25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연습, 원정, 해전 등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약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강철소녀>는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목소리만 들어도 일본 대작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초일류 성우 10명이 게임 속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내달 9일까지 ‘최고의 승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철소녀>의 핵심 콘텐츠 ‘해전’의 '과다카날’ 전투에서 승리를 달성 했을 시, 승리 스크린 샷을 게임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강철소녀> 한정판 최고급 ‘대형 캐릭터 쿠션(다키마쿠라)'와 ‘일러스트 장패드'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룽투코리아는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연료, 탄약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초보 제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