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아너, 26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2017년 01월 11일 12시 53분 16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2월 14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게임 “For Honor™(이하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를 배포함과 동시에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는 현실감 넘치는 전장 체험을 선사하는 액션 게임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월 26일 23:00부터 1월 30일 10:00까지 5일에 걸쳐 한국 지역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 신청 페이지(http://forhonorgame.com/beta)는 물론이고, 게임까지도 정식으로 한글을 지원한다. 다시 말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당첨된 유저들은 정식 발매 전에 가장 먼저 멀티 플레이를 비롯한 게임 전반을 한국어 버전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얻게 된다.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 개발진이 내한하여 G-STAR 2016에서 각종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의 게임에 대해 적극적으로 어필했었고, SIEK 스테이지에서 이벤트를 개최해 한국 유저들과 소통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등 유저친화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만큼 여러 방면에서 다른 지역 못지 않게 한국 유저에게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인상을 심어줬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 개시와 더불어 가장 멋진 플레이 영상을 투표하는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각각의 이벤트에 대한 경품으로 “포 아너” 게임 타이틀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자에 맞춰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