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 1월 10일 정식 발매

2017년 01월 10일 13시 13분 23초

㈜디지털터치는 MAGES.의 학원 던전 RPG 게임 PlayStation®Vita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 한글판을 2017년 1월 10일 국내에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시리즈 최신작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은 전작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에 이은 신작으로, 초인적인 능력으로 수많은 적과 싸워 온 특공대 ‘엑스’가 천공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물체 ‘엠브리오’로 인하여 세상이 소란스러워진 가운데, 대규모 돌입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어 어비스에 도전! 코드라이즈로 엑스 대원은 그 힘을 발휘한다. 중요한 것은 개개의 힘이 아니라 파티의 종합적인 힘으로, 대원들의 타입과 블러드 코드의 특징을 파악해, 전략에 맞추어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어 보는 재미가 있다.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물체 ‘엠브리오’. 그 정체에 접근하려는 엑스 부대에게는 여러 가지 임무가 부여된다. 이형의 토벌과 미궁 내 조사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여 세계를 위기에서 구해야 하는 가운데, 거리의 일부가 이공간으로 변해 버린 도시 미궁 ‘어비스’. 그곳에 숨겨진 수많은 수수께끼를 해결하여 임무를 수행해 나간다.

 

뛰어난 게임 밸런스와 압도적인 데이터 볼륨, 그리고 새로운 힘 ‘크로스 블러드’.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보다 더욱 심화된 최고의 던전 RPG로 전작의 세계관을 이어받으면서 한층 깊어진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1월 10일 발매되는 PlayStation®Vita 한글판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바벨』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