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던파-메이플' 등 겨울 업뎃 선보여

1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1월 09일 11시 42분 51초

1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메이플스토리' 등 겨울 업데이트로 세몰이 중인 게임들이 주목된다.

 

 

 

■ 메이플스토리, 비욘드: 이볼브 겨울 업데이트 실시

 

인기 장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이볼브를 선보였다.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두 번째 테마로 진행되는 이볼브에서는 지난 여름 10년 만에 5차 전직을 공개한 데 이어 모험가, 시그너스, 키네시스 등 37종 전 직업 신규 5차 스킬과 직업군 신규 5차 스킬을 선보인다.

 

콤보 데스폴트,  카르마 퓨리, 임페리얼 브레스 등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 여름 추가된 5차 스킬 및 강화 코어와 함께 V매트릭스에 장착할 코어 조합을 유저가 선택하여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루시드의 하드 모드도 새롭게 공개했다. 강한 힘을 보유하고 있는 군단장 루시드가 등장하며, 미션 클리어 시 몽환의 벨트, 악몽의 주인 격파자 등 고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던파,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공승연, 권혁수 발탁

 

던파는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배우 공승연과 권혁수를 발탁했다.

 

오는 19일부터 던파의 열세 번째 정식 캐릭터 여프리스트 업데이트를 비롯한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순차 오픈될 예정으로, 배우 공승연과 권혁수가 던파의 홍보 활동에 나선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 중인 배우 공승연은 여프리스트의 슬픈 사연을 내면의 연기로 소화하고, 코미디 프로그램과 드라마 등에서 성대모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권혁수는 여프리스트 분장과 코믹 연기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공승연과 권혁수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은 오는 19일 여프리스트 업데이트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