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함대 콜렉션 ‘강철소녀’, 사전예약 실시

2017년 01월 05일 16시 55분 19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강철소녀>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강철소녀>는 게임 플레이어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소녀들을 이끌고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재미를 담은 미소녀 함대 콜렉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대만에서 장편 만화책으로 연재되어 큰 사랑을 받은 만화가 ZECO(제코)의 작품 ‘강철소녀’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현재 대만에서는 해당 IP의 인기에 힘입어 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도 제작 중이다.

 

특히, 카토 에미리, 코시미즈 아미, 하나자와 카나, 우에다 카나 등 목소리만 들어도 일본 대작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초일류 성우 10명 이상이 게임 내 미소녀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200여종이 넘는 고 퀄리티 2D 일러스트 캐릭터들과 함선 진형, 날씨에 따른 전투 방식 선택 등 실제 함대 전투를 방불케 하는 느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연습, 원정,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약혼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회사측은 이번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국내 게이머의 시선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미소녀들을 전면에 내세운 이색적인 마케팅을 본격화 하고 오는 1월 말 게임을 출시할 방침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지난 ‘지스타2016’에서 공개해 국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강철소녀>를 2017년 첫 타이틀로 정한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강철소녀> 출시를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강철소녀> 사전예약 웹 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개인 SNS상에 공유 한 후, <강철소녀> 공식 카페에 공유 내용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강철소녀 한정판 데스크용 장패드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강철소녀>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battleshipgirl.co.kr/p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츠스카 / 662,687 [01.05-07:38]

선점효과 때문인가 단순 편견인가 모르겠는데
칸코레 생각이 확 나게 만드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서버 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