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스의 아틀리에, 2월 2일 발매 및 오프닝 티저 공개

2017년 01월 05일 12시 10분 13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버전의 한글판을 2월 2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한글판 오프닝 곡을 부른 가수 지숙의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하였다.

 

「아틀리에」시리즈의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은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 어느 날, 어떠한 계기로 연금술을 접하게 되며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된다. 

 

“아틀리에” 시리즈의 오프닝 곡을 연이어 맡으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숙은 이번 “피리스의 아틀리에”를 위하여 뮤직 비디오와 인터뷰도 촬영하였으며, 이번에는 그 일부로 만들어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피의 아틀리에”와는 또 다른, 피리스의 발랄함이 묻어나는 이번 한글판 오프닝 곡의 분위기를 맛볼 수 있으며 촬영 당시 녹음하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은 풀버전 뮤직 비디오와 인터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글판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초회판과 더불어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와 스페셜 콜렉션 박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예약판매는 곧 공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뮤직비디오와 인터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2017년 2월 2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