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 2종, 新 콘텐츠로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01월 04일 20시 40분 45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콘텐츠로 연말 및 연초부터 세몰이 중인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주목된다.

 

 

 

■ 리니지2 레볼루션, 1월 6일 첫 번째 대규모 요새전 연다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1월 6일 대규모 요새전을 연다고 밝혔다.

 

요새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 요새전은 전체 120개 서버에서 동시간 최대 96,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혈맹 전투다. 레볼루션에서는 1월 6일 21시 30분부터 22시까지 30분간 영주를 정하기 위한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며, 960개 승리혈맹과 최초의 영주가 탄생한다.

 

이날을 기점으로 넷마블은 매주 금요일 요새전을 열며, 참가만 해도 게임재화(아데나), 경험치, 피의증거 등을 증정한다. 승리혈맹에게는 추가 보상과 함께 점령한 요새에 따른 특정 버프가 주어진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소환수 캐릭터 4종 및 오만의 탑 60층 지역 공개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선보였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소환수) 4종, 던전 오만의 탑의 신규 지역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소환수 중 3종(머미로드, 불타는 궁수, 시댄서)은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캐릭터를 재해석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새롭게 탄생한 고유 소환수 에스텔도 확인할 수 있다.

 

탐험 지역인 오만의 탑의 새로운 지역을 공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60층(기존 50층)으로 확장한 신규 지역을 플레이할 수 있다. 최고 층인 60층에서는 신규 소환수 머미로드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를 제압한 이용자는 신규 장비(영웅 등급 장비) 9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