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플레이스테이션4 파트너 계약 체결

2017년 01월 04일 13시 13분 11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와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개발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2013년 설립된 게임테일즈는 몬스터어드벤처, 시소팡, 와리가리 시리즈, 히어로즈 리그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해 온 게임사이다. 설립 이전부터 케로로 온라인 시리즈를 함께 만든 개발팀이 10년이나 손발을 맞추어 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작년 초에는 단 7명이 개발한 모바일 RPG '히어로즈 리그'를 자체적으로 서비스한 것은 물론, 마케팅 없이 당당히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0위권을 달성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연말에는 Z슬러거를 개발한 (주)롤링피플과 인수합병을 통해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게임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SIE와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게임테일즈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콘솔인 PS4용으로 게임을 개발 및 출시하게 된다. 이미 게임 업계 관계자들에게 ‘Z슬러거’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고, 거기에 정성환 대표가 오래 전부터 IP(지적재산권)를 가지고 있었던 100억대 개발 규모의 ‘TS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이번 계약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TS프로젝트’는 캐릭터와 스토리가 명확한 정통 MMORPG에 VR(가상현실) 기능까지 추가한 대형 프로젝트로,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개발할 예정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