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서머너즈워-데차' 성탄절 이벤트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12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6년 12월 30일 14시 54분 35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몰이에 성공한 '서머너즈워'와 '데스티니차일드'가 주목된다.

 

 

 

■ 서머너즈워,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한미일 모바일 시장서 상승세

 

서머너즈워가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세계 주요 시장 매출 순위가 다시 한번 상승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휴일 전인 지난 23일 기준, 서머너즈워는 주요 게임 시장인 미국, 일본, 한국에서 각각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TOP10을 기록했다. 유럽과 중남미,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국가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해 총 45개 국가에서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성과를 보였다. 구글플레이 순위에서도 지난 24일 기준 총 43개국에서 매출 순위 TOP10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미국 시장에서 다시 한번 TOP10에 진입했으며, 일본 앱스토어 자체 최고 기록인 6위도 재달성했다. 아울러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게임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서는 등 서양과 동양 시장을 아우르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지난 11월 누적매출 8,000억 원을 돌파하고 글로벌 누적다운로드 70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전략적인 업데이트 등을 통해 글로벌 공략을 지속하고 있다.

 

 

 

■ 데스티니차일드, 크리스마스 스킨 지급 이벤트 등 각종 행보 펼쳐

 

데스티니차일드는 지난 주,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을 공략했다.

 

지난 25일, 이 게임은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흐린 뒤 맑음!' 이벤트를 통해 '맑음', '흐림', '비', '눈' 등 기상 상황에 따라 각 속성별 성장 차일드 및 스태미너, 오닉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했다. 또한 1월 3일까지 총 14일 동안  8일 이상 출석한 유저 전원에게 5성 차일드 아리아와 아리아의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을 지급하며, 추가로 5성 차일드 확정 소환권 및 5,200 크리스탈, 180만 골드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