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 2017년 2월 23일 발매 결정

2016년 12월 23일 20시 15분 23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S Vita용 시뮬레이션 RPG게임  ‘슈퍼로봇대전 V’(한글판)의 국내 정식 발매일이 2017년 2월 23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25주년을 맞아 아시아에서 연속으로 두 작품이 현지화가 발표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슈퍼로봇대전 25주년 기념작품 제 2탄인 이번 작품은 총 26개의 로봇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슈퍼로봇대전 V’에서는 각 작품에서 모인 로봇들이 꿈의 경연을 펼치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새로운 세계관에서 한 편으로 완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려내게 된다.

 

특히 이번 작품의 경우, 게임 개시 시에 시스템 모드는 총 3가지 모드로 플레이어가 비기너즈 모드, 스탠다드 모드, 가이던스 모드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 ‘비기너즈 모드’를 선택할 경우, SR포인트의 획득 조건이 없어 초보자도 쉽게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가이던스 모드’는 게임의 기본 조작 및 기초 내용을 배울 수 있도록 짧은 시나리오를 탑재하여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도 게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