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 1월 발매 결정

2016년 12월 23일 20시 06분 5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으로나루토 게임 시리즈의 최신닌자대전액션 게임‘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4 로드 투 보루토’(한글판)의 한글화가 결정되어 2017년 1월 2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는 전작과 같이 한글화 되어 본편이 동봉된 합본 패키지로 새롭게 발매된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는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의 최신 에피소드를 포함하여 감동적인 드라마를 스펙터클한 액션과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누적 출하량 1,500만 장을 돌파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시리즈이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는 극장판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의 이야기를 토대로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를 주인공으로 하며, 10시간 이상의 플레이타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보루토가 되어 인계대전 이후의 나뭇잎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다양한 서브 이벤트들을 해내며 강한 닌자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보루토와 같은 신세대의 이야기로서 새로운 모험, 배틀 그리고 유명 장면들을 포함한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는 전작과 같이 한글화 되어 본편이 동봉된 합본 패키지로 새롭게 발매된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서버 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