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콜로니, 모바일광고 대세 기업의 면모 선보여

오페라미디어웍스 정인준 지사장
2016년 11월 20일 12시 21분 38초


 

모바일 광고플랫폼 '오페라미디어웍스'는 11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2016 BTB관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광고플랫폼 '애드콜로니'를 선보이며 대세 기업의 행보 입증했다.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과 광고 수익화의 방법론을 제시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지스타에 참가한 '애드콜로니'는 지스타 기간동안 수익화 성과를 측정하는 핵심 지표인 '인당 광고 수익'을 다루는 부스세미나와 시뮬레이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게임플레이의 환경이 PC온라인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변경됨에 따라 인앱 결제 이외의 수익화를 고민하는 게임사들이 늘었고 이에 많은 광고플랫폼 중에서도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도영상 광고플랫폼 '애드콜로니'가 공감을 얻은 것이다.

 


오페라미디어웍스 정인준 지사장

 

이에 대해 정인준 지사장은 "이번 지스타에서는 미니세미나를 2회 진행했는데 해외에서 잘 진행된 사례들을 보여주고 한국과 해외 개발사들의 수익화 부분이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를 알려주고자 했다. 이를 통해 모바일 동영상광고가 게임사의 수익 극대화 측면에서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업계 사람들이 확인했기를 바란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모바일광고 플랫폼의 효용성과 수익 극대화에 대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애드콜로니는 내년 상반기에 또 한번의 세미나 진행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