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리그 시즌4, ‘online-link’ 우승으로 성료

BSN리그 시즌4 결승전
2016년 10월 02일 15시 33분 26초

B인기 PC온라인게임 ‘블랙스쿼드’의 e스포츠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네오위즈게임즈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 엔세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FPS ‘블랙스쿼드’는 e스포츠 대회 ‘삼성 커브드 모니터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4’ 결승전을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2일 개최했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등이 공식 후원한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300만원(일반부 우승 1천만원, 여성부는 우승 300만원)이 걸려있으며, 일반부(5전 3승)와 여성부(3전 2승)가 각각 진행돼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이번 결승전은 여성부부터 진행됐고, ‘tmNt’와 ‘LETSBE’가 맞붙는다. 두 팀은 여성부에서 최고 실력을 자랑하며, 특히 과거 시즌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tmNt가 우세할 것이라는 평가가 있었다. 허나 실제 경기는 서로 승패를 번갈아 가며 나눌 정도로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고, LETSBE가 3:2의 스코어를 올려 우승을 차지했다.

 

여성부 우승팀 LETSBE

 

이어서 진행된 일반부 결승전은 ‘online-link’와 강호 ‘Fletar’가 맞붙는다. 양팀은 8강 풀리그에서 한번 경기를 펼친 적이 있으며, online-link가 Fletar에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하지만 Fletar는 에이스 한기란 선수를 앞세워 이후 전 경기 승리를 거머쥐며, 결승전에서 online-link 설욕을 다짐하고 있다. 결과는 online-link이 3:0으로 완승을 해 이번 시즌의 주인공 자리를 거머쥐었다.

 

한편 이번 결승전은 200여명의 관람객들이 모였고, 현장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 또래오래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남성부 우승팀 online-link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