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스 플래티넘스타즈, PS4 성능 극대화한 연출 봐달라

BNE, TGS프레스이벤트
2016년 09월 17일 14시 00분 49초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BNE, 이하 반다이남코)는 ‘도쿄게임쇼2016’을 기간 중 일본 도쿄에 소재한 자사의 사옥에서 ‘TGS프레스이벤트’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서는 반다이남코가 도쿄게임쇼2016에 출품하는 신작들의 체험 및 인터뷰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이들이 선보일 국내 신작 중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스타즈’는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가 된 작품이고, 9월 28일 국내 출시될 계획이다. 이 게임의 인터뷰는 반다이남코 사카가미 요조 총괄 PD와 쿠타라기 하야토 디렉터가 진행한다.

 

 

좌측부터 쿠타라기 하야토 디렉터, 사카가미 요조 총괄 PD

 

- 일본에 DLC가 출시된 상태인데, 한국에는 론칭부터 선보이나?

 

쿠다라키 : 초반에 선보인 DLC는 한국 출시와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고, 이후 DLC는 일본과 비슷한 시점에 공개하도록 노력하겠다.

 

- 전작처럼 ‘하츠네미쿠’나 ‘신데렐라걸즈’ 캐릭터가 등장하는가?

 

쿠다라키 : 현재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

 

- 게임의 핵심 포인트는?

 

사카가미 : 첫 PS4 게임인 만큼 연출적인 부분에 많은 신경을 썼고, 아이돌마스터 컨셉이 음악을 즐기며 실제 라이브의 느낌을 얻게 하는 것이니 이 점을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

 

쿠다라키 : 이번에 총 3곡을 노래하는 메들리가 있으니 실제 라이브와 같은 생동감을 느껴달라.

 

- 한국 론칭 소감.

 

사카가미 : 올해 7월은 10주년에서 11주년을 넘어가는 기점을 맞이했다. 아이돌마스터는 아케이드를 시작으로 콘솔, 스마트폰으로 진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으로 진출해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겠다.

 

쿠다라키 : 처음으로 다른 언어로 로컬라이징했기 때문에 많은 기대가 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Fria / 666,657 [09.17-09:36]

안사요
커뮤가 없으면 리겜요소라도 있어야할거 아니냐 이것들아...ㅜㅜ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