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제로던, 멸망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SCEJA 신작 프레젠테이션
2016년 09월 16일 19시 47분 10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IEJA)는 '도쿄게임쇼2016' 맞이해 아시아 미디어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론칭할 타이틀들의 프레젠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서는 지난 해 E3 및 도쿄게임쇼 등에서 공개돼 호평 받았던 '호라이즌제로던'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이 게임은 한번 멸망했던 지구에서 기계 몬스터에게 공격 받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픈월드 신작이며, 플레이스테이션 4 Pro 시연 현장에서 4K 화질이 적용된 버전도 공개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존 곤잘레스 수석 각본가

 

게릴라게임즈 존 곤잘레스 수석 각본가는 "여타 오픈월드 게임처럼 호라이즌제로던도 AI가 입력된 NPC들의 반응에 따라 다양한 퀘스트를 받고 그 것을 클리어하는 것이 주목적이다. 단 플레이 도중 기계로 된 몬스터들이 플레이어를 공격해오고, 이 몬스터들을 해치우면 나오는 특정파츠를 통해 새로운 무기로 개조 가능하다"고 말한다.

 

이어 "기본 게임퀄리티를 높이는데 집중하기 위해 멀티플레이 요소는 만들지 않았고, 기계 몬스터들은 인간형이 아닌, 동물 등으로 이뤄진 기계들만 나와 실제 동물들과 다른 모션을 보여줄 것이다"며 "터미네이터 시리즈에 영감은 받았지만 그것과 다른 인간과 기계의 관계를 스토리 내에서도 밀도 있게 녹여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호라이즌제로던은 게임 퀄리티 향상을 위해 당초 계획 중이었던 연내 출시를 취소하고 2017년 상반기로 론칭일을 변경했다.



사진으로 느끼기는 힘들지만 PS4 Pro 4K 화질이 적용된 게임화면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