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워페어, 우주 배경으로 색다른 전장 체험 가능

SIEJA 신작 프레젠테이션
2016년 09월 16일 18시 42분 20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IEJA)는 '도쿄게임쇼2016' 기간 중 아시아 미디어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론칭할 타이틀들의 프레젠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처음으로 진행됐던 타이틀은 PS4로 출시될 액티비전의 '콜오브듀티: 인피니티워페어'이다. 이 게임은 시리즈 최초로 지구 밖 태양계를 무대로 한 신작이며, 전작 이상의 새로운 무기와 배경, 플레이 방식이 플레이어를 매료 시킬 계획이다. 또한 '콜오브듀티 4: 모던워페어'가 리마스터된 동봉 버전도 출시된다.

 

 

테일러 쿠로사키

 

게임을 개발한 테일러 쿠로사키. 네러티브 디렉터는 "이번 신작은 시리즈 전통적인 전투지역을 관찰하고 엄폐물로 이동해서 적의 후방을 노리는 진행 방식도 고수하고 있다"며 "단 무중력 상태의 우주이기 때문에 360도 회전하면서 공중을 떠다니는 액션, 새로운 배경에서 색다른 전장을 체험 가능하도록 게임을 만들었다다"고 언급했다.

 

이어 "리마스터된 모던워페어는 단순히 그래픽만 향상된 것이 아니라, 모델링, 텍스쳐, 광원까지 모두 손을 봤으니 기존에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도 새로운 경험을 할 것이라 생각되고, 인피니티워페어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각각 특징적인 재미를 부여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게임은 오는 11월 4일 한글화로 출시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Fria / 666,727 [09.17-09:40]

어차피 고증 안되있을테니 모던1이나 달란말이에요 징징...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