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모스토어, PC방에 모바일게임 연동해 新 트렌드 연다

PC방 점주 대상 피시모스토어 설명회
2016년 07월 22일 15시 49분 57초

피지맨게임즈는 자사의 PC방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PCMO STORE(이하 피시모스토어)’에 대한 설명회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리츠칼튼호텔에서 22일 진행했다.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모바일게임을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신규 오픈마켓 피시모스토어의 설명 및 비전을 밝히는 자리이며, 피지맨게임즈 김영호 대표가 직접 나서 새로운 모바일 트렌드에 대해 설명한다.

 

 

김영호 대표는 “피시모스토어는 모바일게임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멀티플랫폼 오픈마켓이며, 모바일게임 개발사는 우리 스토어 입점을 통해 최소 비용으로 자사의 게임을 PC에서 서비스, 사용자는 모바일 계정 그대로 PC에 사용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기본적으로 우리 마켓은 PC 및 모바일 모두 입점이 가능하지만, 기존 구글플레이 등에 서비스된 게임은 PC 버전만 입점도 할 수 있다. 또 퍼블리셔 없이 누구나 손쉽게 피시모스토어 진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VR콘텐츠를 위해 전국 6,000점 이상의 PC방에 VR 장비 인프라도 구축 중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 대표는 “피시모스토어를 통해 모바일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플레이 가능하고, 데이터도 연동할 것이고, 전국 PC방 50만대에 우리 마켓을 설치해 진정한 멀티플랫폼 게임세상을 실현 시킬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시모스토어는 8월 초부터 전국 PC방들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김영호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