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젠북 플립 UX 360 첫 공개… 韓 입지 강화 계획

에이수스 젠북 신제품 미디어 간담회
2016년 06월 23일 11시 27분 49초

에이수스는 자사의 ‘젠북’ 신제품을 공개하는 ‘젠세이션 2016’ 행사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23일 진행했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3 기업인 에이수스의 신제품 ‘젠북 플립 UX360(이하 UX360)’은 하이엔드 노트북 모델로, 스타일과 트렌드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최족화된 젠북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특히 기존 젠북 모델 대비 더욱 강화된 성능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UX360은 스탠드, 텐트, 태블릿 3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변화시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를 통해 공식 선상에서 첫 모습을 드러낸 에이수스코리아 제이슨 우 지사장은 “에이수스 코리아는 국내 시장서 올 상반기에만 32%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며 “본사는 2016년 1분기 중국에서도 24%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등 아시아 넘버1 브랜드로써 입지도공새된 다지고 있고, 이번 자리를 통해 이 인기를 지속 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공개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제이슨 우 지사장

 

 

이번에 첫 공개된 UX360 시리즈는 6세대 인텔 스카이레이크 i5/i7을 장착한 UX360와 인텔 코어M 프로세서를 탑재한 UX360CA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두 모델은 모두 외관은 기존 젠북의 DNA를 이어 받은 프리미엄 메탈릭 디자인과 알루미늄 유니바디가 적용됐다. 또 터치 스크린과 키보드를 모두 갖추고도 13.9mm 두꼐와 1.3kg 무게를 유지해 휴대에 부담이 없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외로도 본 행사에서는 UX360 노트북 외에도 프리미엄 모델 라인인 젠 시리즈와 하이엔드 일체형/올인원 PC의 신제품 ‘Z240’도 함꼐 공개했으며, 에이수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과시했다.

 

 

 

 

 

또한 에이수스코리아는 국내서 인지도를 보다 더 강화하기 위해 인기 가수 ‘홍진영’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에이수스코리아 김판희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가 아이사 및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선전해 가는 배경에는 하이엔드 제품들의 판매 비중이 높아졌기 때문이며, 한국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객 입장에서 단계적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판희 팀장


홍보모델 홍진영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