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챔피언십, ‘MVP블랙’ 세계최강 증명

히어로즈 스피링 챔피언십 결승전
2016년 04월 03일 16시 33분 47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2016 스프링 챔피언십 결승전이 한국과 중국간의 자존심을 건 결전이 펼쳐졌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 팀전 게임 히어로즈로 진행하는 스프링 챔피언십을 서울 올림픽홀에서 3일간 진행하고, 마지막 날인 3일에 열린 결승전에서는 한국의 MVP블랙과 중국의 EDG가 세계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겨룬다. 특히 MVP블랙은 모든 경기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이번 대회 우승자로 미리 평가 받은 바 있다.

 

 

 

대망의 결승전 1세트에서는 불지옥신단에서 진행됐다. 여기서 EDG는 줄, 쏘냐, 우밍, 무라딘, 카라짐(금지 태사다르, 그레이메인)을, MVP블랙은 스랄, E.T.C, 우서, 티리엘, 켈타스(금지 레가르, 폴스타트)를 선택했다. 오랜 시간 동안 양팀이 맞붙었지만 막판에 MVP블랙이 뒷심을 발휘해 1승을 먼저 올렸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용의둥지에서 진행, EDG는 스랄, 무라딘, 그레이메인, 모랄레스 중위, 해머 상사(금지 태사다르, 제라툴)를, MVP블랙은 줄, 우밍, 우서, 누더기, 쏘냐(금지 레가르, 폴스타트)를 선택했다. 2세트는 1세트 때와 달리, MVP블랙이 가볍게 승리, 2연승을 기록했다.​

 

 

3세트는 하늘사원에서 경기가 치러졌고, EDG는 스랄, 레가르, 티리엘, 발라, 자가라(금지 그레이메인, 쏘냐)를, MVP블랙은 리밍, 태사다르, 우서, 무라딘, 제라툴(금지 실바나스, 폴스타트)를 선택했다. 3세트 역시 MVP블랙이 가볍게 승리를 따내 전승 우승을 기록했다.

 


 

MVP블랙 ​사케 ​선수는 “솔직히 많이 걱정을 했는데 막상 나오다 보니 한국 선수만큼 기량이 좋은 선수들이 없어 손쉽게 우승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상금 50만 달러를 걸고 진행됐고, 1등 상금인 15만 달러는 MVP블랙이 차지했다.

 

 

전승 기록으로 우승한 MVP블랙

 

 

우승트로피로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한 MVP블랙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반 / 4,157 [04.04-09:34]

MVP팀 대단하네요...진짜 종목별로 다우승하는듯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