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모하임 “e스포츠 성지에서 세계대회 열어 기쁘다”

히어로즈 스프링챔피언십 개막
2016년 04월 01일 12시 14분 17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스피링 챔피언십’의 개막식을 1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했다.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히어로즈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스프링 챔피언십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세계 대회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또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 2팀,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1팀, 중국 2팀, 유럽 2팀, 남아메리카 1팀, 북아메리카 2팀, 동남아시아 1팀, 대만 1팀 등 세계 8지역을 대표하는 12개 팀이 참여해 각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경쟁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개막식에는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CEO 등이 참석해 개회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도 열었다.

 

마이크 모하임 CEO는 “e스포츠의 성지 한국에서 세계적인 히어로즈 대회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히어로즈는 이번 대회를 통해 인상적인 성적을 올려 앞으로도 좋은 전개를 펼칠 수 있게 만들도록 하겠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히어로즈는 4개 영웅이 등장, 앞으로도 갖가지 세계관의 영웅들을 선보여 다채로운 즐거움을 줄 것이고, 새로운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한화 50만 달러(한화 약 6억원)을 두고 경쟁을 펼치고, 랜 파티(Lan Party), 출석 이벤트, 오프닝 참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마이크 모하임 CEO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반 / 4,157 [04.01-01:49]

이것이 바로 그 고급레스토랑..(!!)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