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첫 PvP 대회 ‘슈퍼챌린지베타’ 성료

대표 성우가 참여해 볼거리 한가득
2016년 02월 28일 17시 30분 25초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MORPG '클로저스(개발 나딕게임즈)'의 첫 PvP 대회 '슈퍼챌린지베타' 결선을 서울 서초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28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일반대전’과 ‘캐릭터대전’ 결선이 진행되며, 일반대전 결선은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4명이 한 자리에 모여 4강전부터 결승전(각각 3판 2선승제)까지 치른다. 또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200만 원, 3, 4위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주어진다.

 

또한 캐릭터대전 결선에서는 각 캐릭터별로 2명씩(총 16명) 선발된 유저들이 단일 세트 3판 2선승 방식으로 맞대결을 펼치며, 캐릭터 별 1위 유저에게 넥슨캐시 50만원을, 2위에 유저에게 넥슨캐시 30만원이 증정됐다.

 

 

 

 

아울러 본 슈퍼챌린지베타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일반대전을 살펴보면 Ki 선수와 철비늘채찍 선수, 검은양팀이슬비 선수, 지부장님 선수가 참여했고 결승전에는 지부장님 선수와 철비늘채찍 선수 간에 짜릿한 격돌이 펼쳐졌다. 최종적으로 지부장님 선수가 2승을 먼저 올려 이번 대회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외로도 넥슨은 본 행사를 기념해 J의 성우 김환진, 서유리 성우 박선영, 이슬비 성우 우정신, 이세하 성우 이경태 등을 초대해 상황극과 질의응답 등을 진행했다.

 

한편 넥슨은 사전 선발된 관램각 300명에게 ‘클로저스 달력’, ‘클로저스 교통카드’, ‘늑대개팀 캐릭터 노트’ 등이 담긴 ‘노벨티 키드’와 아이템 쿠폰, 각종 기념품 등을 선물했다.

 

 

캐릭터대전 우승자들

 

 

일반대전 준우승자 철비늘채찍 선수(우측)

 


일반대전 우승자 지부장님 선수(우측) 

 

이번 행사에서 제공된 상품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