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400명 방문객 몰리며 성료

버블파이터 제8차 챔피언스컵
2015년 12월 20일 15시 58분 10초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유저 행사 ‘버블파이터 제8차 챔피언스컵’을 서울 서초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20일 개최했다.

 

2012년 9월 처음 개최돼 이번에 여덟 번째를 맞는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오프라인 대회는 연 2회 진행되며 공식 대회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발전해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총 400명의 유저 및 가족 방문객이 참석, 일반부 및 가족부 대회, 각 연령층이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들로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일반부는 4강부터 결승까지 진행, 결승에 오른 ‘Top Honor(탑아너)’와 ‘Winner(위너)’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졌다. 승리는 탑아너가 거머쥐면서 대회 4회 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또한 가족부에서는 연전연승 행진을 이어오던 ‘섬말가족’이 출전하지 못한 가운데, ‘빛과소금’과 ‘게임력14년’이 결승에 올라 대결했고 빛과소금이 우승을 차지했다.

 

넥슨 문성호 개발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 버블파이터가 장기간 사랑 받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연말 시상식 ‘해피 엔딩(Happy Anding)’ 콘셉트로 진행 될 예정이며 ‘버블파이터 장수유저상’, ‘PC방 사랑 유저상’, ‘패션 리더상’도 시상했다.​

 

 

일반부 우승팀 탑아너

 

가족부 우승팀 빛과소금, 우측에서 첫 번째 문성호 개발팀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