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확장된 재미, 아스트라

아스트라 12월 업데이트 프리뷰
2015년 12월 04일 13시 11분 27초

‘아스트라’는 허무와 혼돈만이 존재했던 우주에서 조물주가 세계를 창조하고 세계의 균형을 위해 두 개의 세력을 만들어 질서를 유지하는 임무를 맡긴 뒤 천만 년이 흐른 뒤의 이야기다. 세계의 균형이 흔들리기 시작하자 파괴의 힘을 추종하는 무리가 승리하면서 세계를 수호하려는 별의 영혼이 인간 세상의 한 아이에게 깃들게 되면서 세계의 운명을 바꿀 여정이 시작된다.

 

‘아스트라’에서는 검사, 마도사, 사격수, 사제, 성기사, 궁수, 암살자, 투사, 주술사 총 9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유 전직 시스템을 통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수호 영령을 파트너로 삼아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광할하고 신비한 대륙을 여행하며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12월 9일 진행될 업데이트는 ‘아스트라’에서 처음 이뤄지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고 레벨이 확장되는 등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 줄 예정이다.

 

1) 신규 직업 용기사 업데이트

 

‘아스트라’의 10번째 신규 클래스인 용기사는 주 무기인 창을 사용하여 강력한 근접 공격을 펼치며, 용의 형상을 나타내는 스킬을 사용하는 등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이펙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 레벨 제한 상승

 

‘아스트라’의 최대 레벨이 기존 55레벨에서 65레벨까지 상향 조정된다. 캐릭터레벨과 직업레벨 역시 업데이트를 통해 65레벨까지 오픈된다.

 

3) 신규 사냥터 추가

 

신규 사냥터인 푸른해안과 만타 습지가 추가된다.

 


만타습지

 


푸른해안

 

4) 신규 던전 오픈


최고 레벨이 높아지면서 58레벨 마염제단이 새롭게 오픈된다. 마염제단은 던전 전체가 화염구로 둘러싸인 마의 세계로, 붉은 별 세력의 마지막 거점이다.

 


마염제단

 

붉은 별의 오른팔인 <붉은 기사단> 창성 페닉스가 마지막 코스모 스톤을 지키고 있는 곳으로 세일룬 왕국과 푸른 별 이오나 왕비를 위해 최후의 전투를 벌이게 된다.

 


마염제단의 보스, 창성 페닉스

 

월드맵 보물찾기 던전인 ‘탐험비경’에서는 가구 합성 레시피와 신규 합성 레시피, 생산시스템 가구 합성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신규 가구

 

5) 시스템 업데이트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최적화된 환경에서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경험치 곡선이 조정되고 레벨 제한이 풀리며 더욱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해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메인 이벤트인 ‘응답하라 용기사여’는 이벤트 기간 내 용기사로 전직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된다. 이 외에도 출석이벤트가 리뉴얼되고 겨울 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