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드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한국 예선 대회 성료

한국 대표 4인 결정
2015년 11월 07일 21시 12분 52초

한국닌텐도는 3DS 소프트 '퍼즐앤드래곤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세계 최고 플레이어를 결정하는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한국 예선 대회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 7일 개최했다.

 

본 대회는 '퍼즐앤드래곤' 시리즈 최초로 열리는 국제 대회로, 일본 일반사단법인 e-sports 촉진기구 주최,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협찬했다. 또 예선 대회는 한국, 일본, 미국, 독일에서 각각 개최되며 세계 공통 규정인 퍼즐앤드래곤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스코어 어택 모드(하드 코스・팀 고정)'을 사용해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한국 예선 대회에서 1등부터 4등에 입상한 참가자는 당사자와 동반 1인까지 2016년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약 1주일간(예정) 일본에 머물 수 있다. 2016년 1월 31일에는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퍼즐앤드래곤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세계 대회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강호들과 맞붙게 되며 이 외에 일본 여행 등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일본에 가기 위해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권은 물론, 일본 내에서의 식사와 교통편까지 주최측에서 제공한다(자유 행동 시 제외).

 


왼쪽부터 권기환, 강남우, 석지원, 최지민 선수

 

이번에 진행된 한국 예선 대회에서는 100명 이상 참여자들이 참석해 짜릿한 대결을 펼쳤고 8명의 선수가 8강에 진출, 우승은 최지민 선수, 2등은 석지원 선수, 3등은 강남우 선수, 4등은 권기환 선수를 기록했다. 우승자부터 4등까지는 퍼즐앤드래곤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의 본선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한국닌텐도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가 참석해 시상식을 진행했고 퍼즐앤드래곤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을 즐길 수 있는 시연공간이 마련됐다.

 


슈퍼마리오 왼쪽은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