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파크,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 출시

2015년 07월 08일 14시 56분 21초

이노스파크(공동대표이사 신재찬, 김성용)는 지난 3월 글로벌 출시한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영문명: Hero Sky: Epic Guild Wars)’를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히어로 스카이는 100여종 영웅을 육성하는 RPG적 재미가 담긴 전략게임으로 이미 전 세계 154개국 18개 언어로 출시되었고 글로벌 다운로드 수가 200만을 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단일 서비스로 출시되는 만큼 이제 한국 유저들도 길드전과 PvP 전투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국내 버전에서는 유혹의 모닥불, 지옥의 문, 채팅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이노스파크 신재찬 공동대표이사는 ”영웅 중심의 PvP 전투에 더해 전 세계 유저들을 연결하는 길드전 시스템은 히어로 스카이의 핵심 경쟁력이다.”라고 전하며, “이런 핵심 경쟁력과 더불어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국내외 직접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노스파크에선 사전등록 이벤트와는 별도로 출시일부터 일주일 정도 간 모든 신규 유저에게 4성 영웅 루나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건물 즉시 완료 20% 할인, 자원 약탈량 20% 추가 증정, 최초 구매 시 상품 보너스 증정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