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실시

2013년 04월 01일 15시 23분 15초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4월 8일 진행되는 티르온라인의 3차 공개 테스트에 앞서 오늘 오후 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4월 8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3차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전에 비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다각도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르온라인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쉽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사업본부 티르온라인 담당 PM 박성춘 팀장은 “이번 3차 공개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1, 2차 공개 테스트 때 발견된 렉, 2차 비밀번호오류 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하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안정성을 검증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폭 넓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티르온라인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며 양 진영간의 대규모 국가전, NPC와 한 판 승부를 겨뤄볼 해적왕의 섬 쟁탄전 등 다양한 요소의 공성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아이템 랭킹 실시간 확인 시스템, 비서 시스템 등 다른 MMORPG가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아란 / serphin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끊어지지 않는 꾸준한 스팸같은인기
포인트 경매

Arc Touch Mouse

시작 : 15년 05월 18일

완료 : 15년 05월 25일

입찰 : 106,000 P

알립니다

노벨뷰 블루투스 키보드 경매 당첨자 안내

게임샷 포인트 경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