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판타지아, 주요 도시와 던전 소개

2010년 02월 24일 12시 49분 27초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온라인게임 ‘그랜드판타지아-정령이야기’(이하 그랜드판타지아)의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3개 도시와 던전을 소개했다.

 

3월 5일부터 5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인 ‘그랜드판타지아’ 5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테스트 버전에서 공개되는 3개의 도시와 4개의 던전이 이미지와 스크린샷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에 소개되는 3개의 도시는 평원 지대에 위치한 황실 도시 가슬로(Kaslow), 신비로운 달빛 숲에 위치한 마법도시 이리야(Ilya), 증기의 광산에 위치한 기계도시 기엘(Jale)로 게임에 참여한 유저는 게임의 시작 마을인 시와섬의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1차 전직과 함께 각각의 도시를 선택해 이동하게 된다.

 

각 도시로 이동한 후에는 각 도시에서 제시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이러한 진행에 따라 다른 도시로의 이동이 요구되기도 하며, 각 지역의 던전들을 탐험해야 하는 임무도 부여 받게 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2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지키고 있는 ‘초원의 동굴’, 30레벨 이상의 ‘폐쇄된 갱도’, 36레벨 이상의 ‘버려진 사당’, 43레벨 이상의 ‘메아리 동굴’ 등 총 4개의 던전이 소개된다. 던전의 입장 제한 레벨은 없으나 낮은 레벨의 유저가 모험하기에는 매우 어려우며, 레벨이 높은 던전별 최종 보스 몬스터까지 제압하기 위해서는 여러 직업군이 조합된 파티 플레이가 추천된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본부 이재범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18개의 일반 필드와 4개의 던전이 공개되지만 다양한 퀘스트와 3차 전직이 가능한 캐릭터 등으로 충분히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곧바로 진행될 공개서비스에는 보다 많은 재미 요소들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판타지아’의 비공개테스트 모집은 오는 3월 4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원동굴 사도 구리디 (최종보스)


폐쇄된 갱도 제니오므 (최종보스)


버려진 사당 카스디 (최종보스)


메아리 동굴 베스 (최종보스)


가슬로


이리야


기엘

 

 

이장원 / mimixer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