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티나 스토리, 7월16일 공개 서비스

2009년 07월 08일 16시 19분 38초

넥슨은 오는 7월 16일 자사의 신작 게임 ‘카바티나 스토리’(http://kavatina.nexon.com)의 오픈 베타(Open Beta)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를 탄생시킨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이기도 한 카바티나 스토리는 그 동안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와 안정성 검증을 완료하고, 여름 방학을 겨냥한 넥슨의 기대신작 중 처음으로 오픈 서비스에 돌입하게 된다.

 

카바티나 스토리는 그 동안 총 세 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특히, 지난 7월 19일 24시간 서버 오픈으로 진행됐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던전에 난이도 선택을 추가했고,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재미 요소를 선보였으며, 무엇보다도, 서버장애 없는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는 7월 16일 진행될 예정인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게임을 처음 접하게 될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장치가 마련되며, 그 동안의 테스트릍 통한 결과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바티나 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태형 실장은 “쉽고 빠른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분이라면 분명 만족할만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카바티나 스토리에 큰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장원 / mimixer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