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트릴로지, 상세 정보 공개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예약판매 실시
2008년 12월 10일 11시 29분 22초

펜타비전은 ‘DJMAX’ 시리즈 최초의 PC 패키지 타이틀 ‘DJMAX Trilogy(이하 TR)’의 추가 정보와 함께 일부 곡의 미리 듣기를 공개하며, 오는 12월 13일(토)과 12월 14일(일) 양일에 걸쳐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R은 ‘DJMAX’ 시리즈의 기원이라 할 수 있는 ‘DJMAX Online’의 계보를 잇고 있는 작품으로, 기존 타이틀의 2배에 달하는 엄청난 볼륨을 자랑하며 네트워크를 통한 대전 지원된다는 소식에 많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펜타비전에서 공개한 소개는 아래와 같다.

 

 

TR의 NETWORK 모드를 통해 DJMAX Online의 추억을 되살릴수도

 

1. 압도적인 볼륨을 자랑하는 시리즈의 완전판

 

TR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작품들의 거의 2배에 달하는 압도적인 볼륨! PC 온라인 게임 ‘DJMAX Online’에서부터 PSP(PlayStation Portable)용 게임 ‘DJMAX 포터블’, ‘DJMAX 포터블2’에 이르는 DJMAX 시리즈의 역사가 총망라되어있는 완전판이라 할 수 있다.

 

물론 단순히 예전 작품에 수록된 곡을 모아두기만 한 것은 아니다. TR에 수록된 모든 곡들은 리믹스, 리마스터링을 통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사운드를 자랑하며, 액티브 라이브 사운드가 추가되어 보다 현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기존의 명곡들과 TR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곡들을 모두 합하면 수록된 곡은 무려 120곡에 달하니 TR 하나만으로도 길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운드의 퀄리티에 맞게 뮤직비디오의 퀄리티 역시 업그레이드 완료! ‘DJMAX Online’에서 공개되었던 곡 중 뮤직비디오가 존재하지 않았던 몇몇 곡들은 뮤직비디오가 새로 추가되었으며, 기존의 뮤직비디오들은 기본 해상도인 1024*768 모드에 맞게 리마스터링되었다. 또한 일반 모드와 와이드 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자신의 PC 환경에 최적화된 ‘DJMAX’ 완전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TR에서는 4키, 5키, 6키, 7키, 8키의 키모드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1000여개에 달하는 엄청난 패턴을 공략해나갈 수 있다. 숨겨진 요소만해도 900여개! 제공되는 미션는 약 100여개! 사운드에서부터 그래픽, 즐길 거리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충만한 타이틀, 그것이 바로 TR이다!

 

2. 더욱 파워업한 시스템으로 즐긴다!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은 ‘DJMAX Online’에서 즐겼던 곡들을 ‘DJMAX 포터블’의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TR에서는 ‘DJMAX 포터블2’에서 처음 도입되어 어느새 시리즈의 전통으로 자리잡은 FEVER 시스템을 비롯하여 이번에 발매될 예정인 ‘DJMAX 포터블 블랙스퀘어’에 최초로 도입된 ENTIRE CONTROLE SYSTEM(모든 음악과 소리를 유저가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으로 자세한 정보는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다.)까지 PSP가 있어야만 접할 수 있었던 다양한 시스템을 PC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어 중앙에 있는 FEVER 게이지가 다 찼을 때 지정된 키를 누르면 FEVER가 발동!

더 많은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FEVER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3. 글로벌 서버에서 자신의 실력을 펼쳐라!

 

지금까지 이야기했던 다양한 싱글 플레이 요소들은 기본의 기본. TR의 진정한 재미는 네트워크를 통한 대전 플레이에서 완성된다! TR에서는 네트워크를 통한 1:1 대전 플레이 및 관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서버를 통해 다른 나라의 사람들과도 대전이 가능하다.

 

TR에는 ‘DJMAX Online’보다 훨씬 더 섬세하고 공정해진 판정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네트워크 대전 시에는 싱글 플레이에서 오픈하지 못한 곡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네트워크 대전에서는 VS BATTLE 모드와 FREE BATTLE 모드가 제공되며, VS BATTLE 모드에서 연승을 거두다 보면 특별한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으니 기억해두자.

 

 

기어의 크기가 상하로 늘어나 전보다 훨씬 시원시원한 플레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4.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와 철저한 정품 유저 보호 시스템

 

펜타비전은 TR을 발매한 이후에도 패치 및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거리를 계속해서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는데, 새로운 곡이나 미션, 아이템에서부터 지원하는 언어에 이르기까지 타이틀 전반에 걸친 모든 것이 업데이트 예정 항목이라고 하니 TR이 어떤 모습으로 발전해나갈 것인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지금까지 소개한 것들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TR의 정품 패키지에 동봉되어있는 USB Profile Key가 반드시 있어야 하며, USB Profile Key 없이는 네트워크 대전을 비롯하여 온/오프라인 부가 서비스를 즐길 수 없게 되어있다. 펜타비전에서는 TR을 비롯하여 앞으로 출시될 모든 제품에 있어 정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 DJMAX Trilogy 신곡 및 리어레인지곡 소개

 

- 바람에게 부탁해 –Interlude -

Composed by & Arranged by Forte Escape

TR OST 삽입곡으로 원곡의 메인 테마를 오르골과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연주하는 곡으로 ‘바람에게 부탁해’와 ‘바람의 기억’을 이어주는 중간테마이다.

 

 

 

- 바람의 기억 -

Composed by & Arranged by Forte Escape

Sung by Miya

Visual artist Panneh

Forte Escape의 시리즈 곡으로 아련한 기억과 바람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Miya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더불어 '바람에게 부탁해'보다 한층 밝아진 곡. 풀 버전으로 공개된다.

 

 

 

- END of the moonlight-rearrange style -

Composed by & Arranged by Forte Escape

Sung by Miya

Visual artist US

몽롱하면서 감미로운 멜로디로 ‘DJMAX Online’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TR에서 좀더 볼륨감 있는 사운드와 편곡으로 재탄생하였다.

 

 

 

- Streetlight -

Composed by & Arranged by Nauts

Sung by Ahn Shin Ae

Visual Artist SuR

‘DJMAX 포터블2’에서 ‘Sunset Rider’로 세련된 음악을 선보인 Nauts의 신곡. 애틋하면서도 탄탄한 구성과 감각적인 멜로디로 플레이어의 귀를 한층 즐겁게 해준다.

 

 

 

- Mindcontrol -

Composed by & Arranged by Nien

Sung by Nien

Visual artist Bravenine

Nien의 트레이드 마크인 하드락의 전통을 계승하여 빠른 템포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통쾌한 타격감이 매력이다. 강렬한 비주얼 또한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

 

 

 

- My Jealousy -

Composed by & Arranged by 3rd Coast

Sung by So Fliy

Visual artist GoQ

3rd Coast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원한 랩을 구사한 곡으로 수호천사를 주제로 한 영상과 센티멘탈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정아란 / markysha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