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2 오픈베타, 겨울 시장에 도전장

2008년 11월 27일 12시 20분 11초

엠게임이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홀릭2’(http://holic2.mgame.com)의 공개 서비스를 28일부터 시작하고 본격적으로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몬스터를 플레이 하라’라는 메시지 아래 새로운 시작을 선포한 ‘홀릭2’는 전작의 기본적인 시스템 위에 몬스터 변신 시스템과 던전 제작 시스템 등 신선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최근 MMORPG 시장의 흥행열풍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홀릭2 몬스터라이딩 사냥

 

특히 ‘홀릭2’의 다양한 ‘몬스터’ 관련 시스템은 사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보스 몬스터로 변신하여 그 몬스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타고 다니며 전투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음에 드는 몬스터를 ‘펫’으로 바꿀 수 있는 등 몬스터와 교감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게임의 만족도를 높였다.

 

‘던전 제작 시스템’도 ‘홀릭2’의 재미 요소로 유저가 직접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로 배경을 꾸미고 그 안에 몬스터와 아이템을 배치하여 던전을 완성할 수 있다. 즉, 유저가 자신만의 던전을 디자인하여 그 안에서 새로운 ‘UCC(User Created Contents)’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다.

 


홀릭2 UCD 이미지 변경

 

이 밖에도 ‘홀릭2’는 선과 악이 존재하는 게임 시나리오 흐름에 따라 캐릭터(총6종)를 선택하고 길드전, 국가전 등을 통해서 대규모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으며, 클래스 리볼빙시스템(직업 변신 스킬), 인간 대포시스템(캐릭터 교통수단), 펫 경쟁시스템(대결) 등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NPC를 통해서 다양한 퀘스트를 부여 받는 것은 물론 게임의 주요 시스템 소개 영상도 미리 살펴볼 수 있어 초보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홀릭2’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머니 이벤트’, ‘아이템 다이어리’, ‘힘차게 레벨업’, ‘행복한 사다리타기’ 등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넷북, 게임기, PMP 및 ‘홀릭2’ 캐릭터 상품, 변신아이템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홀릭2 몬스터카드북

 

엠게임 전략기획 사업부 신동윤 이사는 “한국 및 세계 각지의 스텝들이 ‘홀릭2’ 런칭을 위해서 오랜 기간 노력했다”며 “전작에서 완벽하게 표현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기대감으로 발전되어 유저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홀릭2’는 이번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에서도 곧 서비스 할 예정으로 ‘글로벌 게임’으로써의 입지를 다져 나갈 계획이다.

 

 

이장원 / mimixer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