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 스크린샷 공개

2008년 06월 18일 17시 19분 36초

디지탈릭이 디지몬 애니메이션의 원작을 기반으로 현재 개발 중인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디지탈릭에서 지난 2003년 선보인 세계 최초 디지몬 온라인 게임 ‘디지몬 RPG’에 이어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두 번째 온라인 게임이며, 디지몬 애니메이션 5기 '디지몬 세이버즈'를 중심으로 전편들의 스토리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배경 및 캐릭터가 총 출동하게 된다.

 

디지몬의 원본 설정을 바탕으로 게임적인 요소를 최대한 추출하여 게임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다른 MMO-RPG들과는 차별화된 구성요소를 가지고 있다. '가지트리형 진화트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진화개념이 대부분 지원될 예정이다. 또 테이머와 디지몬과의 상관관계에 의하여 타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신개념의 시스템들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 전투시스템, 디지소울시스템, 상대레벨시스템, 속성시스템, TCG카드시스템 등이 그것이다.

 

하지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디지몬을 사랑하고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무런 거부감 없이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며, 디지몬을 사랑하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개발하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게임 흐름을 위한 환경을 초보자를 위해 쉽게 제공하며 고급사용자를 위한 환경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에서는 온라인게임 최초로 ‘카드리더시스템’이 도입될 계획으로, 현재 디지몬 국내 라이센서인 반다이코리아와 공동 진행 중에 있다. 카드리더시스템은 해당 카드를 '디지털트랜스'라는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카드정보를 실시간으로 게임에 적용시켜 아이템 및 캐릭터가 등장하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금년 하반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2009년 내에 SK Telecom을 통해 상용화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이장원 / mimixer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