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CG 제작자 모십니다

2008년 01월 31일 10시 40분 04초

CG포털 씨지랜드는 29일 매년 2월 전세계 CG 창작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겨루는 국제대회인 ‘도미넨스 워 III(Dominance War III)’에 한국 대표 CG 사이트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도미넨스 워'는 미국의 CG 커뮤니티인 '게임아티산(www.gameartisan.org)'주최로 지난 2006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대회로, 참여하고 싶은 아티스트들이 도미넨스 워에 참가하는 여러 팀 중 반드시 한곳에 속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다.

 

각 팀마다 주어진 각기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작품을 만들어, 본인이 속한 팀을 승리로 이끌게 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개최되는 3회 대회는 한국과 중국 등의 참여로 지난해 보다 대회 규모가 더욱 확대되어, 총 5개국 8개 팀이 참가하기로 결정된 상태다. 총 상금 규모 또한 전년도의 2만 달러에 비해 크게 늘었으며, 올해부터 새로이 2D 컨셉트 아트 부문을 신설해 3D와 2D 분야에 걸쳐 총 100명에게 시상한다. 한국의 CG 아티스트들은 씨지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미넨스 워 III 대회는 2월 16일(한국시간) 대회에 참가하는 8개 사이트에서 동시에 시작되며, 대회 참가요령과 작품 제출, 상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시작 전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참조 씨지랜드 도미넨스 워 3 포럼 사이트
http://cgland.com/dominance/index.html

 

김성태 / mediatec21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