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세계, 30만명 모이면 오픈베타 실시

2007년 09월 03일 10시 15분 48초

CJ인터넷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판타지 비행 RPG <완미세계>가 9월 3일부터 ‘30만 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비공개테스트에 10만 명에 가까운 게이머들이 몰릴 만큼 높은 참여율을 보였던 <완미세계>는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에게 한글화와 게임성, 콘텐츠, 시스템 운영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좋은 평가를 얻고 있어, 이 여세를 몰아 30만 명의 회원 모집 시 바로 공개서비스에 돌입하게 된다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집계 상황을 게임 내에 일별로 업데이트,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면서 공개서비스 임박일을 예측할 수 있는 묘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마련하여 공개서비스 이후 이용할 수 있는 <완미세계>의 인기 비행 아이템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완미세계를 많이 추천해 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역시 추첨을 통해 세계 일주 항공권,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완미세계>는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모든 준비를 갖춘 상태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여 그 완성도를 높였다”며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성과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곧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완미세계> 30만 명 모집 이벤트는 홈페이지 (http://wanmi.netmarble.net)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아란 / serphin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