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애장판 최초 공개

2007년 07월 20일 15시 03분 07초

오는 7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롯데월드에서 개최 되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의 ROSHOP에서 다양한 그라비티 캐릭터 상품들이 첫 선을 보인다.

 

ROSH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상품은 ‘포링’, ‘라그나로크2 로고’, ‘레퀴엠 캐릭터’ 등의 게임 티셔츠 3종과 ‘라그나로크 2 몬스터 콜렉션’ 등 총 23종이다. 특히 ‘라그나로크2 몬스터 콜렉션’은 100% 일본에서 제작한 상품으로 ‘푸쿠이’, ‘고양이도적단’, ‘포링’ 등 라그나로크2에 등장하는 6종의 몬스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칸노 요코가 프로듀싱한 라그나로크2 OST를 ‘OST와 DVD 합본판’과 ‘OST 일반판’ 등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하고 특히 지난 6월 20일 세종 문화 회관에서 개최한 콘서트를 실황 중 라그나로크2 공연 부분을 행사장 부스에서 실시간 상영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명진 작가의 원작 만화 라그나로크가 애장판이 그라비티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라그나로크 애장판에는 ‘오리지날 일러스트 표지’와 ‘마우스 패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캐릭터 일러스트 엽서’,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NPC와 몬스터 설정 스케치’ 자료와 이명진 작가의 ‘인터뷰 자료’가 수록되어 있다.

 

첫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캐시 1,000원과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회원용 15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마력이 깃든 카드칩’, ‘포장된 가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라그나로크 애장판을 1권부터 5권을 모두 구매한 사람 전원에게는 ‘발키리 깃털 모자’, ‘새틀라이트 헤어밴드’, ‘해적의 대거’, ‘로키 마스크’ 등 신규 고급 아이템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는 ‘애장판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참고로, 라그나로크 애장판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 서점 ‘YES 24’, ‘리브로’, ‘인터파크’, ‘알라딘’, ‘코믹스톰’, ‘코믹뱅크’와 오프라인 대형 서점에서 판매되는 라그나로크 애장판 1권을 구매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OST(‘OST+DVD Edition’)를 지급한다.

 

정대식 그라비티 브랜드 사업 팀장은 “브랜드 사업팀에서는 그라비티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를 모델로 게임 유저와 일반인들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특히, 7월 21일과 22일 실시 예정인 그라비티 페스티벌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여러 종류의 신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아란 / serphin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