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2, 테스터 모집

2007년 02월 09일 10시 42분 14초

그라비티는 1차 테스트부터 높은 게임 완성도를 보여준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2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를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즉석 당첨과 추첨 방식으로 구분해 6,000명을 선발하며, 기존 1차 테스터 2,000명과 1차 이벤트 당첨자 2,000명을 포함하면 총 1만 명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테스터로 참가하고 싶은 유저들은 14일부터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공지된 500개의 이벤트 PC방을 통해서도 테스트가 가능하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서버 수용력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중점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마음대로 조정 가능한 UI와 프론테라 맵, 파티시스템과 우편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아름다워진 미메스 군도와 부드러워진 카메라 조작, 맵에 따른 날씨 변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써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라비티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14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상의 중심에서 RO2를 외치다’ 퀴즈 이벤트, 10레벨을 달성한 테스터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전직을 축하합니다’ 이벤트,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올리는 ‘내가 만드는 RO2’ 이벤트, 2차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패자부활전’ 이벤트 등 4가지 푸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박영우 라그나로크2 개발총괄 PD는 “이번 2차 테스트는 확장된 맵과 신규 콘텐츠, 길어진 테스트 시간 등으로 더욱 새롭고 풍부하게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세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게임의 재미는 물론 안정된 서비스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라그나로크2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장원 / inca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