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지스타 2006에 헉슬리와 일기당천

2006년 10월 30일 09시 50분 34초

웹젠은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06’에 참가, ‘헉슬리’, ‘일기당천’ 등 총 6개의 다양한 타이틀을 공개한다.

총 60부스의 규모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지스타에 참가하는 웹젠은, 지난 E3와 차이나조이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헉슬리’, ‘일기당천’을 중심으로,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SUN’)’과 프로젝트 위키, 파르페스테이션, APB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헉슬리’와 ‘일기당천’은 시연대를 마련, 국내 게이머들이 최초로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C와 XBOX 360의 크로스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헉슬리’는 최근 국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FPS 장르에 새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는 MMOFPS(다중접속일인칭슈팅게임) 게임이다. 또 중화권 시장에 최적화된 게임 개발을 목표로 중국 현지에서 직접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일기당천’은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삼국지’ 소재의 게임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젠의 김남주 대표는 “지난 E3와 차이나조이 등의 해외전시회를 통해 웹젠은 글로벌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는 타이틀들로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고 말하며 “웹젠의 글로벌 프로젝트 ‘헉슬리’, ‘일기당천’이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웹젠 부스는 행사장 입구 우측에 자리잡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장원 / inca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