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 성황리 폐막

2006년 08월 12일 18시 27분 16초

그라비티는 8월 12일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한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그라비티 페스티벌은 그라비티가 호주, 미국, 일본 등 13개 국에서 초청한 33명의 해외 유저들뿐 아니라 국내외 관람객들과 언론인 등이 참여해 화려한 글로벌 게임 축제로 거듭나는 발판을 마련했다.

특히 그라비티는 이번 그라비티 페스티벌에서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이리아’, ‘타임앤테일즈’, ‘로즈 온라인’, ‘라그나로크 모바일’은 물론 ‘라그나로크2’, ‘레퀴엠’,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등의 차기작을 선보여 향후 서비스에 대한 국내 및 해외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향후 발매될 라그나로크 2의 OST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과 OST 일부를 공개하고, 라그나로크 2의 OST 총괄 프로듀서 칸노 요코가 직접 팬과의 만남을 가져 그 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했던 점들을 풀어나가는 시간을 마련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밖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를 포함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이벤트와 공연이 펼쳐지고, 라그나로크 동인들이 직접 참여한 코스튬플레이 퍼레이드, 동인 프리마켓 등의 행사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류일영 그라비티 대표이사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을 통해 게임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을 뿐 아니라 해외의 많은 관람객들도 함께 참여해 글로벌 게임 축제로 자리잡은 계기가 된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며 "앞으로 그라비티 페스티벌이 세계의 게임 축제로의 위상을 곤고히 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며, 항상 즐거운 게임 문화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 cleanrap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