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2, 세계 5개국 수출

2006년 08월 12일 18시 13분 55초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8월 12일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에서 해외 5개국 파트너와 '라그나로크 온라인 2'의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신호탄을 날렸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는 전 세계 63개국에 진출해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명성을 잇기 위해 그라비티가 준비한 2006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의 게임 공개 이전에 해외 5개국과 MOU를 체결함으로써 글로벌 온라인 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하는 한편 라그나로크 2에 대한 유저의 기대감도 더욱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그라비티는 오늘 MOU를 체결한 5개국 이외에도 해외 주요 온라인 게임 시장의 진출 역시 협의 중이라고 전하고, 연말까지 모든 해외 주요 국가의 진출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가 개발 시점에 해외에 진출함으로써 그라비티는 다년간의 해외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한 언어 변환이 아닌 개발 단계에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로컬라이징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류일영 그라비티 대표이사는 "오늘 라그나로크 온라인 2 MOU 체결을 통해 파트너사와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이와 함께 최고의 게임축제로 거듭난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을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전 세계 40여 명의 파트너사 관계자와 해외 유저 3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라그나로크 온라인2 MOU 체결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원희 / cleanrap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