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대학가에서 코스튬 플레이

2006년 02월 13일 10시 34분 57초

그라비티는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코스튬 플레이로 서울 대학가를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임 속 캐릭터로 분장한 도우미들과 함께 이대, 홍대 등 신촌 지역의 4개 대학과 건대, 세종대 등 총 7개 대학가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를 포함한 행인들을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직접적인 홍보에 나선다.

또한,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을 방문하여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10일 무료 이용권 및 PSP, MP3 등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라그나로크 온라인 플레이 가이드, 아로샵 제품 그리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유저가 아니더라도 평소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21일부터 서울을 포함한 전국 7개 지역, 약 600여 곳의 라그나로크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지금부터 여기는 라그나로크 천국>의 일환”이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코스튬플레이로 준비된 이 깜짝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근한 게임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이벤트 쿠폰은 2월 28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 등록 가능하며 당첨자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 cleanrap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