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세계인과 함께 초코렛을

2006년 02월 07일 11시 27분 18초

그라비티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초콜릿 좋아하세요?' 이벤트를 오늘(7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초콜릿 등의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세계적인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겨냥하여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뿐 아니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서비스 되는 해외 국가에서도 진행된다. 따라서 국내 유저들과 해외 유저들이 동일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프론테라의 ‘스프라키’와 ‘브레이드’, 2명의 NPC를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NPC의 부탁을 들어주거나 이들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호감도와 친밀도가 높아지면 소비아이템인 ‘초콜릿’과 이름을 새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 초콜릿’을 보상 받게 된다.

두 NPC는 각자의 스케쥴대로 행동하여 시간대별로 활동하는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한 장소에서 계속 말을 거는 것보다 각기 다른 시간대, 다른 장소에서 만나는 것이 호감도와 친밀도 상승에 훨씬 효과적이다.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이사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는 전세계 65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온라인 게임의 명성에 걸맞게 국내뿐 아니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해외 국가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문화코드로써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 cleanrap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