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X 슈발츠발드 공화국 완성

2006년 01월 17일 11시 45분 05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새로운 도시 휘겔과 오딘 신전, 킬하이르의 본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에피소드 X 슈발츠발드 공화국’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2005년 3월 아인브로크를 시작으로 업데이트 됐던 슈발츠발드 공화국은 리히타르젠, 노그할트 등의 도시와 던전들이 만들어 지면서 국가의 모습을 갖춰왔다. 이번에 새롭게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된 휘겔과 오딘 신전은 슈발츠발드 공화국이 완성을 위한 마지막 에피소드이다.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최북단 변방에 위치하고 있는 휘겔은 조용하고 한적한 알프스 산골 마을과 같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도시이다.  휘겔 마을 주변에는 총 7개의 사냥터가 있으며 ‘몬스터 레이싱 경기장’과 ‘빙고 게임장 등 모든 유저들이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장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된 오딘 신전은 전체적으로 중, 고레벨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레벨 99의 ‘란드그리스’를 포함한 4종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오딘 신전 발굴단’ 퀘스트를 진행하며 50개의 ‘어둠의 룬’을 모아서 중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70만의 최종 보상을 받게 된다. 오딘 신전은 ‘앙그로보다’ 라는 섬에 위치하며 신전은 휘겔 마을에서 뱃길로만 들어갈 수 있다.  .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수도 유노에는 별장, 학원, 학교 등 3개의 건물로 구성된 킬하이르 기업과 기업의 숨겨진 스토리를 보여주는 ‘킬하이르 퀘스트’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게임유저는 유노에 있는 NPC ‘반드’를 통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테이밍 세트와 낡은 카드칩, 경험치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는 아로맵 서비스와 e-카드시스템이 금일(17일)부터 적용된다. 아로맵 서비스를 이용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든 맵과 NPC의 정보 등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e-카드 시스템은 라그나로크 유저들끼리 간편하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그라비티 이민수 기획 팀장은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마지막 도시 휘겔과 오딘 신전, 킬하이르 기업은 새로운 몬스터와 퀘스트를 선보이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2006년에는 아루나펠츠 교국의 업데이트를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재미를 더해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장원 / inca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