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스탯 초기화 이벤트 실시

2005년 11월 15일 11시 13분 17초

(주)인디 21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MMORPG인 ‘구룡쟁패’가 밸런스 조정 패치와 함께 직책 및 스텟초기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보유저를 위한 배려와 밸런스조정을 함께 하는 유저 지향적인 업데이트를 담고 있다.

구룡쟁패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책간의 밸런스 조정을 위한 패치는 물론 직책 초기화 및 스텟 초기화 NPC를 통해 그간 잘못 쌓아온 오기(스텟)를 바로 잡거나 새로운 스타일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저레벨의 신규유저들을 위해 외도세력과의 전투시 보다 쉽게 사냥할 수 있도록 밸런스가 조정되었다

초기화 NPC는 이미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비무’가 진행되는 합비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규맵인 ‘합비’는 비무 업데이트와 이번 초기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간의 교환 및 대결의 장소로 자연스럽게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이로서 지난 9일 업데이트 된 PvP시스템‘비무’에서도 새로운 스텟을 적용하여 각자의 스타일에 적합한 캐릭터 육성과 대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인디21의 최원석 사업부 본부장은 “인디21은 구룡쟁패 유저들이 가장 바라고 있던 직책, 스텟 초기화와 함께 밸런스를 조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스킬과 아이템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장원 / inca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