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r

2005년 11월 09일 17시 02분 13초

등장 스테이지 소개

젬파이터에 등장하는 스테이지는 해적선, 할렘가, 옥상, 차이나 타운 등 다양하며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특성에 맞는 다양한 공간과 함정이 존재한다.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자판기, 전깃줄 등 특성에 맞는 아이템이 준비되어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스테이지 밖으로 떨어뜨리는 번지 기능도 있기 때문에 에너지 차이가 나는 상대를 한방에 쓰러뜨려 역전의 찬스를 노리는 것도 가능하다. 따라서 얼마나 스테이지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는가가 승부를 가를 수 있는 지름길이 된다.

s_bunji.jpg

스테이지에 따라서 번지를 시켜 한방 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s_hejuksun.jpg

해적선: 전세계의 바다를 누비는 다크 가디언스의 약탈선이다. 다크 가디언스가 필요로 하는 물자들을 확보하여 수송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옛날 범선의 형태를 띠고 있으나, 실제로는 최신형 쾌속정 정도의 능력을 갖고 있는 배이다. 이들은 전세계의 바다에 여러 척이 흩어져 활동하고 있다.

s_halemga.jpg

할렘가: 미국 제일의 대도시 뉴욕의 빈민들이 주로 거주하는 지역인 할렘가. 이곳은 예전부터 온갖 범죄의 온상이었다. 다크 가디언스는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면서 세계 각지의 범죄조직들을 자신의 하부 조직으로 포섭하고 있으며, 특히 할렘가와 같은 우범지역들을 다크 가디언스의 전진 기지로 활용하고 있다.

s_oksang.jpg

옥상: 예전 세계를 좌우하던 기업 건물의 옥상. 하지만 경영자가 바뀐 이후로 쇠퇴하기 시작 하였다. 새로운 경영자의 정체가 베일에 싸여 있으며, 최근 들어 음성적인 방법으로 자금을 모은다는 소문과 범죄조직들과의 연관성에 대한 의심이 불거지고 있다는 점 때문에 젬파이터들은 이곳이 다크 가디언스의 자금원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조사를 하고 있다.

각각의 파츠를 통한 캐릭터 꾸미기

젬파이터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약 3.5 등신의 외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하게 표현되어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전체적으로는 3D 풍의 카툰랜더링 기법을 이용해 입체감 있으면서도 독특한 색깔이 묻어나는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들도록 하고 있다.

젬파이터에는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한다. 얼굴, 머리, 몸통의 기본 골격뿐만 아니라 멋진 액세서리 아이템 들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이러한 아이템 조합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갖춘 고유한 캐릭터를 소유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애착과 게임에 보다 친숙해 질 수 있도록 해준다. 머리스타일 중에는 컵라면 뚜껑도 있는데 이를 쓰면 다소 코믹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한다.

s_item.jpg

아이템의 구입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연출이 가능하다

직업 소개

젬파이터에는 다양한 종류의 직업이 존재한다. 이러한 직업에 따라서 특화된 아이템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캐릭터의 특성을 키워 나갈 수 있다. 현재 4개의 직업이 있으며 향후 일정에 따라 추가될 예정이다.

s_fighter.JPG

파이터: 무술가 계통으로 발전된 잼파이터. 비교적 높은 체력과 높은 힘을 갖고 있으며,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근접전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정신력이 가장 적기 때문에 특수기술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버 드라이브 모드용 장비를 사용하면 야수의 젬의 능력을 끌어내어, 기본 무기 및 방어구를 강화시켜서, 더욱 더 강력한 근접 공격을 가할 수 있다.

s_soulfighter.JPG

소울파이터: 신이나 선조의 영혼을 불러내는 능력을 가진 잼파이터. 스피드와 점프력이 뛰어나지만 상대적으로 방어력이 떨어진다. 그러므로 빠른 속도와 높은 점프력을 이용하여 경쾌한 공격을 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버 드라이브 모드용 장비를 사용하면, 소울 스피릿 잼의 능력을 끌어내어 특정한 영혼을 불러들이거나 특정 무기에 영혼을 빙의 시켜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다.

s_jungryungsa.JPG

정령사: 자연에 존재하는 정령을 불러내는 능력을 가진 잼파이터. 강한 정신력을 갖고 있어서 다양한 특수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나, 공격력과 방어력이 가장 약하다. 그러므로 상대와 거리를 둔 상태에서 특수기술 중심으로 싸우는 것이 중요하다. 오버 드라이브 모드용 장비를 사용하면, 소울 엘리먼트 잼의 능력을 끌어내어, 자연의 정령을 형상화하여 소환시킬 수 있으며, 소환되는 정령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다.

s_yungumsulsa.JPG

연금술사: 자연에 존재하는 원소를 재배치하는 능력을 가진 잼파이터. 최강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나, 스피드가 느린 편이다. 그러므로 방어를 중심으로 특수기술을 이용한 일격 필살 전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오버 드라이브 모드용 장비를 사용하면, 알케미스트 소울잼의 능력을 사용하여, 주변의 원소를 재배치하여, 갑옷이나 무기를 만들어 내거나, 로봇 등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네모네모 / justong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포인트 경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

시작 : 15년 07월 27일

완료 : 15년 08월 03일

입찰 : 27,000 P

알립니다

삼성 외장하드 1TB 경매 당첨자 안내

보조배터리 삼총사 경매 당첨자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