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투자로 영역을 넓히다

엔씨, IP 확보 및 콘텐츠 확장 위한 전략

엔씨소프트는 신규 IP를 발굴하는 동시에 다양한 미디어와 결합한 콘텐츠로 확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관심을 쏟고 있다. 웹툰/웹소설 플랫폼은 물론 기획/제작사,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등에 꾸준한 투자는...

올림포스 세력 등장

역대 최다참전 기네스 등극, 신술 추가된 '무쌍오로치3'

무쌍오로치3은 진삼국무쌍과 전국무쌍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게임으로 이번 작품에서 신들이 사는 신계 올림포스에서 제우스가 세계를 융합시켜 170명에 달하는 영웅들이 하나의 세계에 등장하게 된다. 이 등...

게임샷 선정, 10월 4주 애플-구글 Top10

모바일 인기 순위… '에픽세븐-세븐나이츠' 新업뎃 선보여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과 '세븐나이츠'가 눈길을 끌었다.

업데이트는 물론 e스포츠까지, 테일즈런너 ESPORTS

스마일게이트가 최근 테일즈런너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유저 참여형 e스포츠인 ‘레인보우 리그’도 공식 개막을 선언했다.

이형철 / 2017-07-21

아이덴티티, 500억 규모 투자로 e스포츠 시장 성장 돕는다 ESPORTS

이날 행사에서 아이덴티티는 글로벌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향후 사업 계획을 밝혔다. 아이덴티티 구오하이빈 대표와 전명수 부사장 등이 참석해 이 회사의 e스포츠 사업 전략과 방향을 설...

이동수 / 2017-07-19

구오하이빈 대표, 아이덴티티 e스포츠 사업 진출 사연 밝혀 ESPORTS

이날 행사에서 아이덴티티는 글로벌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향후 사업 계획을 밝혔다. 또 이 자리에서는 아이덴티티 e스포츠 브랜드 ‘WEGL(World Esports Games & Leagu...

이동수 / 2017-07-19

韓 모바일 e스포츠 시장, 외산 게임 공습 ESPORTS

국내 게임사들이 자사의 모바일 게임 'e스포츠화'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해외 게임사들이 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이동수 / 2017-07-10

블소 토너먼트 KOREA, ‘GC Busan BLUE’ 2시즌 연속 우승 ESPORTS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대표작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공식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7 KOREA 시즌2(이하 블소 토너먼트 시즌2)’ 결승전이 서울 상암에 위치한 ‘상암 OGNe스포츠 스타디움’...

이동수 / 2017-06-18

게임사, 모바일 e스포츠화 위한 움직임 가속화 ESPORTS

특히 e스포츠는 단순 오락이라 치부됐던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간의 경쟁을 스포츠화하여 전문 팀과 선수들의 탄생, 그들의 경기를 보는 관람객을 형성했고,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글로벌적으로 꾸준히 성장해 ...

이동수 / 2017-06-09

SVS, 해외 진출 힘든 VR 업체 적극 돕는다 ESPORTS

SVS는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일본 구미가 합작해 운영하는 VR전문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제1기 4개사를 선발 후 6개월에 걸쳐 업계 전문가를 통한 멘토링데이와 ‘VR엑스포2017’ 참여 및 국내외 데모...

이동수 / 2017-05-30

서머너즈워, 글로벌 e스포츠화 만반의 준비 완료 ESPORTS

지난 2014년 서비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RPG 서너머즈워는 최근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아레나'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를 개최해 모바일 e...

이동수 / 2017-05-12

액션토너먼트 2017 스프링,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 ESPORTS

던전앤파이터 결승전(개인전, 3라운드 2선승제)은 이전 시즌에서 개인전 4강에 오른 김태환 선수(스트리트파이터 여)와 신예 장현성(엘리멘탈마스터) 선수가 맞붙었고, 박빙의 승부 끝에 김태환 선수가 2:1 스코...

이동수 / 2017-04-30

IOC 총재, e스포츠의 올림픽 종목 채택에 '회의적' ESPORTS

국제 올림픽위원회(이하 IOC) 토마스 바흐 총재가 e스포츠의 올림픽 종목 채택에 의구심을 표했다.

이형철 / 2017-04-27

블소 토너먼트 KOREA 시즌1, ‘GC Busan BLUE’ 우승으로 ... ESPORTS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대표작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공식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7 KOREA 시즌1(이하 블소 토너먼트 시즌1)’ 결승전이 서울 상암에 위치한 ‘상암 OGNe스포츠 스타디움’...

이동수 / 2017-04-23

LCK 스프링 스피릿, ‘SKT T1’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 ESPORTS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대표 e스포츠 리그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스프링 스피릿 결승전이 개최됐다.

이동수 / 2017-04-22

카트 듀얼레이스 시즌2, 3천만 원 주인공은 ‘큐센 화이트’ ESPORTS

총 상금 8,700만 원(우승 팀 3,200만 원, 준우승팀 2,000만 원)으로 열린 듀얼레이스 시즌2는 여러 팀들의 격진 끝에 ‘제닉스 스톰(Xenics Storm)’과 ‘큐센 화이트(QsenN_White)’가 마지막 경...

이동수 / 2017-04-15

오버워치 핫식스 APEX… 루나틱하이 우승, 1억 원 주인공 ESPORTS

APEX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대회이고, 지난 1월 1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3개월간 진행됐다. 또 총상금은 2억 원으로, 우승팀에게는 1억 원, 준우승팀에게는 4천만 원...

이동수 / 2017-04-08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소식에 e스포츠도 '두근' ESPORTS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곧 발표 될 전망이다. 오는 26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I

이형철 / 2017-03-2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